[정보] 웰비아닷컴은 채용 중~

@codemaru · May 12, 2020 · 4 min read

이 채용 공고에 관심이 있고 해당 자격 요건을 갖추었다고 판단되시는 분은 codewiz 앳 wellbia 닷 com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메일 주시면 됩니다.

자격 요건

  • C/C++ 시스템 프로그래머
    윈도우, 리눅스 둘 중 하나는 잘 알아야 합니다. CreateThread와 fork 둘 중 하나는 제대로 호출할 줄 아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리버스 엔지니어
    윈도우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석가를 모집 중입니다. 가상 메모리 구조, 실행 파일 구조, x86/64 어셈블리어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을 채용 중입니다.

장점

(주)웰비아닷컴은 세계적으로 얼마 안되는 상용 게임 보안 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a) 대체로 이쪽의 커리어를 쌓기 위해서는 한국, 독일, 핀란드 중에 한곳에 연고가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한국에 계시다구요? 네 그러시면 저희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b) 저희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을 제작하는 게임 벤더들과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신의 최고급 해킹 테크닉과 방어 메커니즘을 가장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만큼 성장할 기회도 많다는 걸 의미하기도 합니다. c) 저희는 열린 회사입니다. 여러분이 접근할 수 없는 소스 코드는 없습니다. 모든 걸 볼 수 있고, 모든 걸 바꿀 수 있습니다. d) 야근이 없습니다. 99.478% 이상의 확률로 칼퇴근을 보장합니다. e) 직원을 어린이 취급하지 않습니다. 모두 똑같은 성인으로 존중합니다. 언제 쉴지 언제 일할지는 충분히 본인이 결정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그 의사를 존중합니다.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점

30명 미만의 작은 기업입니다. 연봉이 높지 않습니다. 박봉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배달의민족 채용 공고처럼 그걸 강점으로 내세울 수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은 아닙니다. 물론 그렇다고 정체된 회사는 아니지만 쿠팡 채용 공고처럼 압도적으로 높은 성장률을 강점으로 내세울 수준은 아닙니다.

사족

덧1) 긍정적인 분만(!!) 채용합니다. 부정적인 성격이시면 저희와는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상이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확고하게 믿는 분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덧2) 관련 경력이 15년 이상인 올드스쿨 멤버들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쪽 분야의 아주 오래된 고유 경력을 가지고 계시고 본의 아니게 경력을 이어나가기가 힘들어진 엔지니어 분이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해당 경력을 완전하게 존중합니다. RESPECT!

@codemaru
돌아보니 좋은 날도 있었고, 나쁜 날도 있었다. 그런 나의 모든 소소한 일상과 배움을 기록한다. 여기에 기록된 모든 내용은 한 개인의 관점이고 의견이다. 내가 속한 조직과는 1도 상관이 없다.
(C) 2001 YoungJin Shin, 0일째 운영 중